[ KIGANISM 가이드 A/S 배송비 관련 공지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간이즘 댓글 2건 조회 790회 작성일 18-06-02 09:43

본문

안녕하세요.

로드올입니다.

 

기간이즘 로드의 가이드 A/S 관련 배송비에 대한 변경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가이드 A/S의 경우 자사에서 고객 감사 차원에서 가이드의 무상 수리와 배송비를

부담 하였습니다.

 

내·외적부적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정책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가이드 1개 수리시 기존과 동일하게 무상 서비스로 제공

가이드 2개이상 수리시 개당 5,000원 부과되오며, 

A/S내역서 동봉 및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는 것은 동일 합니다.

 

2019년 31일부터 하기와 같이 배송비 관련및 가이드수리 AS정책이 변경이 되오니 참고 부탁 드리며 오해 없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배송비및 가이드수리AS

변경 전

변경 후

접수시

소비자 부담 /

가이드수리무상

소비자부담 / 

2개이상부터 유상전환

발송시

소비자 부담 (\3,000) 

소비자 부담 (\3,000)

 

당사에서 고객님께 빠른 A/S를 위해 아래와 같이 당부 말씀을 드립니다.

 

성함, 주소, 연락처 등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와 A/S관련 요청 내용을 메모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더욱더 빠른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우체국 : 704320-01-002571 기간산업주식회사)

 

로드 관련 A/S에 대한 정책은 변동사항이 없습니다.

 

로드 A/S 배송비

현행

변동사항 없음

접수시

소비자 부담

소비자 부담

발송시

회사 부담

회사 부담

 

배송비 관련하여 다시 한 번 더 양해를 구하며 더운 날씨 항상 안전 출조하시고

어복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앵글러 분들을 위한 기간이즘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고 고객님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는 대한민국 최고의 토탈 피싱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김봉수님의 댓글

김봉수 작성일

가이드좀 튼튼하게 만들어주세요 보관상의 실수가 있었던것도 아니고
험하게 쓰지도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4짜 한마리잡을때마다 가이드가 뒷틀리는듯 하더니
2개 남기고 다 부러졌습니다. 16만원짜리 하는물건이 내구성은 5만원짜리 보다도 못하다는게 말이안되네요. as 보낼것이니 
다시는 부러지지않도록 신경써서 as 부탁드립니다.

김봉수님의 댓글

김봉수 작성일

윗댓글남긴제품은 3go입니다. 회사이미지에 나쁜영향을 끼치려고 하는게 아니고 말도안되는 내구성에 너무 화가나서 댓글남기는겁니다.
로드를 나름 조심히 쓰는편인데도 불구하고. 가이드가 2개 남기고 다 부러졌다는건 좀 납득이 힘드네요.

가이드as 배송비 정책이 변경되었다하여서 일단은 수긍하고 보내겠으나
가이드가 또 엉성한 내구성으로 부러질 기미가 보일경우  차후 as 배송비건에대해서 책임을 져주셔야 할것같습니다.
이렇게 잘 부러질지는 모르고 산건데 소비자가 왜 스트레스를 받아야하는지 모르겠네요